패션을 전공하고 Merdedes Benz,, LEXUS, HONDA, GM MOTORS, PEPSI, CASS맥주, Sk telecom, LG, SAMSUNG, SONY 등 국내외 유수기업의 전시, 모터쇼, 광고 프로모션을 위한 의상디자인 업체 <ISM> 디자이너 겸 CEO로 일하였습니다.
광고 에이전시 클라이언트의 우연한 제안으로 기획안 일러스트 작업을 하게 된 것이 호평을 받으며, 본격 일러스트레이터로 전향하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현재 패션&뷰티 분야 일러스트레이터로 국내외 브랜드 및 미디어와 다양한 콜라보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ABOUT>
디자이너로 일했던 경험은 자연스레 패션이라는 장르로의 탐닉으로 이어졌습니다. 패션은 한 사람의 정체성을 표현하고, 시대적, 공간적, 라이프 스타일 까지도 아우를 수 있는 장르라 생각합니다. 늘 어렸을 때부터 이어온 사람에 대한 깊은 탐구와 관찰은 그 캐릭터의 의상으로부터 출발했고, 그러한 호기심이 패션 디자이너에서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자연과 건축, 시대의 트렌드, 수많은 소재와 패턴, 컬러 플레이, 디자이너 고유의 아이덴티티 등이 함축된 예술의 결정체 이기도 한 패션을 기존의 패션 일러스트라 칭하는 단순히 의상을 착장한 형식의 스타일화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캐릭터로 평면 회화와 디지털 아트로 재해석한 새로운 장르로서의 패션 일러스트를 추구합니다.
The experience of working as a designer naturally led to indulgence in the genre of fashion. I think fashion is a genre that can express a person's identity and encompass the times, space, and lifestyle. The deep exploration and observation of the person who has always been around since he was young started from the character's costume, and such curiosity has become the driving force from fashion designer to the present.
We seek fashion illustration as a new genre that reinterprets our own characters into flat paintings and digital art, away from the traditional fashion illustration, which is the crystal of art with numerous materials and patterns, color plays, and designers' unique identity.